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윌라, `북오션` 출판사 미출간 원고 10편 최초 공개

통합 독서 플랫폼 윌라가 `북오션` 출판사의 미출간 원고 10편을 단독으로 공개하는 ‘윌라 언박싱 시리즈’ 시즌2를 선보인다. 이번 프로젝트는 종이책 출간 후 오디오북을 제작하는 기존 방식을 벗어나, 출간 이력이 없는 미공개 원고를 오직 오디오북으로만 처음 소개한다는 점에서 독창적이다. 윌라의 이번 시도는 회원들에게 참신하고 독특한 독서 경험을 제공하려는 의도로 기획되었다.

윌라 언박싱 시리즈 시즌 2 개요

‘윌라 언박싱 시리즈’ 시즌2는 다양한 장르의 미출간 원고를 오디오북으로 독점 공개한다. 여름에 어울리는 추리·스릴러 소설부터 바쁜 일상 속에 힐링을 제공할 수 있는 소설까지 다양한 작품이 준비되어 있다. 특히, 베스트셀러 작가진이 참여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작가 김재희, 전건우, 윤자영 등은 이미 윌라 소설 카테고리에서 인기 있는 오디오북을 출판한 바 있어, 이번 시리즈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 출간된 적 없는 미공개 원고 10편 최초 공개
  • 여름에 어울리는 추리·스릴러부터 힐링 소설까지 다양한 장르
  • 베스트셀러 작가진 참여: 김재희, 전건우, 윤자영 등

작품 공개 일정 및 참여 작가 소개

윌라는 8월 20일 전건우 작가의 ‘어제에서 온 남자’를 시작으로, 매주 화요일과 수요일마다 새로운 미공개 소설을 오디오북으로 오픈한다. 이번 시리즈는 전건우, 김재희, 정명섭, 최필원 등 다양한 장르에서 활약해온 작가들의 작품으로 구성되었으며, ‘홍성택을 찾아라’, ‘어둠의 아파트’, ‘지옥섬’ 등 다양한 작품이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 전건우: ‘어제에서 온 남자’, ‘우리 집에 왜 왔니’
  • 김재희: ‘덤벙덤벙 출판사의 깐깐한 점심메뉴’
  • 윤자영: ‘홍성택을 찾아라’
  • 정명섭: ‘어둠의 아파트’

성우진과 낭독의 매력

이번 시리즈에서는 강신일, 구원, 김지윤 등 유명 성우진이 대거 참여해 각 작품을 완성도 높게 낭독했다. 성우들은 각 작품의 분위기와 캐릭터를 생동감 있게 표현해, 청취자들에게 몰입감을 선사한다. 윌라의 오디오북은 책의 내용을 생생하게 전달하며, 독서의 새로운 차원을 열어준다. 성우들의 섬세한 연기와 완벽한 발음은 청취자들의 귀를 사로잡으며 이야기에 빠져들게 만든다.

퀴즈 이벤트 및 사전 체험

윌라는 시즌2 오픈을 기념해 8월 20일부터 9월 4일까지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자는 윌라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시즌2의 공개 예정작 및 예고편 음원을 미리 들어볼 수 있다. 이벤트에 참여한 회원들에게는 다양한 경품이 제공되며, 오디오북의 매력을 미리 체험할 수 있는 기회도 주어진다.

윌라 공식 웹사이트

윌라의 독창적 시도와 미래 계획

윌라는 이번 시즌2를 통해 오디오북 선출간 프로젝트의 가능성을 더욱 넓혔다. 인플루엔셜 문태진 대표는 “올해 상반기 큰 사랑을 받았던 시즌1에 이어, 시즌2를 통해 더 많은 회원들에게 새로운 독서 경험을 제공할 수 있어 기쁘다”고 전했다. 윌라는 앞으로도 오디오북 시장을 확장하고,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회원들의 독서 경험을 풍부하게 만들 계획이다.

 

맺음말

‘윌라 언박싱 시리즈’ 시즌2는 오디오북의 새로운 가능성을 제시하며, 독서의 즐거움을 새로운 방식으로 선보인다. 미공개 원고와 전문 성우진의 협업을 통해 탄생한 이번 시리즈는 청취자들에게 색다른 경험을 제공할 것이다. 오디오북 시장에서 윌라의 도전이 어떤 반향을 일으킬지 기대된다.

728x90
반응형
250x250
«   2024/11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