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코리아, 9월 온라인 한정 에디션 3종 출시 온라인 한정 모델 출시 8일 BMW코리아에 따르면 이번에 출시된 한정 모델은 뉴 X5 xDrive50e 퍼스트 에디션과 i4 M50 프로 스페셜 에디션, BMW i4 eDrive40 인디비주얼 에디션 등 3종이다. BMW샵 온라인 바로가기 뉴 X5 xDrive50e 퍼스트 에디션 뉴 X5 xDrive50e 퍼스트 에디션은 지난 7월 출시된 X5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모델의 한정 모델이다. 통풍·마사지 기능과 파노라마 스카이라운지, 바워스 앤 월킨스 다이아몬드 서라운드 시스템이 추가됐으며 22인치 휠을 장착했다. 최신 직렬 6기통 가솔린 엔진과 전기모터가 결합돼 기존 모델 대비 95마력 증가한 489마력의 합산 시스템 출력을 발휘한다. 정지 상태에서 시속 1..
조국 '디케의 눈물' 출간 동시 베스트셀러 1위 '디케의 눈물' 베스트셀러 1위 조국 전 법무부 장관이 출간한 '디케의 눈물'이 출간과 동시에 베스트셀러 1위에 올랐다. X세대 구매율 높아져 이른바 X세대로 지칭되는 40, 50대의 구매율이 높았다. 50대 구매자가 39.4%, 40대 구매자가 30.7%를 차지하며 20~30대 구매율(9.1%)을 압도했다. 60대 이상 구매율도 20.7%에 달해 정치 관여층인 중년층 이상에서 관심을 모았다. '슈퍼노멀' 2위, 다른 서적 순위 변동 2위로 진입한 '슈퍼노멀'은 30대가 48.5%를 차지하며 구매를 견인했다. 자기계발서 '세이노의 가르침'은 한 계단 내려간 3위, 지난주 1위를 한 '1%를 읽는 힘'은 2위로 밀렸다. 다양한 장르의 베스트셀러 이번주 순위에..
BMW, 말많던 열선시트 월 구독 서비스 없앤다 열선시트 월 구독 서비스 철회 7일(현지시간) 영국 자동차 전문지 오토카는 독일 뮌헨에서 열린 IAA 모빌리티 컨퍼런스에서 BMW그룹 보드멤버이자 영업 마케팅 총괄인 피터 노타 총괄과 만나 인터뷰한 내용을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BMW는 지난해 일부 모델에서 열선시트나 열선핸들 등을 활성화하기 위해 제공했던 월간 구독 서비스를 철회하기로 결정했다. 유료 주문형 서비스 확대 BMW는 향후 유료 주문형 서비스나 기능 제공을 확대할 방침이지만, 하드웨어 기반 기능을 활성화하기 위해 차량 소유자에게 비용을 청구하는 것은 고려하지 않기로 했다. 노타 총괄은 "운전 지원이나 주차 지원과 같은 소프트웨어 관련 서비스에 대한 주문형 기능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고 설명했..